안녕하세요 2주전인가 모르겠네요 용평에서 레벨2 1,000명 지원
인당 184,000원 총 1억8천4백입니다.
레벨2 1,000명이 응시했다는데 맞나요?
만약 맞다면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서 총1억8천4백으로 수입을 어떻게 사용했는지는 모르지만 진짜 비싸네요.
다들 비싸다고 난리임다. 왜184,000원이나 받는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답변 좀.
계속 이렇게 비싸게 받으면 응시하는 사람이 안 하면 되는데 제 주변에 이제 안 하겠다고....
이걸 꼭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네요. 검정회 운영비, 슬로프 대여비, 서버 관리, 직원들 급여 등등 나가겠죠 뭐
이 댓글을
서버 관리는 제가 잘 알아서... 관리 서버가 몇 대인데 그렇게 많은 돈이 필요치 않습니다. 서버 설치되면 평균 워런티 hp 델 후지쯔 등 거의 기본 3년이고 대당 관리를 하지만 거의 할 일이 없어요. os도 리눅스 쓸 것이고...
이 댓글을
어찌 그리 단순하게 계산 하시는지...
님 다니시는 회사는 님 급여만 딱 벌어서 급여 주세요?
그외 제반 경비, 공통비 등등은요?
연맹도 운영 하려면 그에 따른 최소의 스태프 인력들 급여는 줘야 하지 않을까요?
님께서 서버관리 자원봉사 좀 해주시는것도...
저 연맹하고 1도 관련없는 관광 스키어 입니다.
다만, 이런 질문은 좀 안타까워서 댓글 달고 갑니다.
그럴게 불만 이시면 협회에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ㅁ 문의 하시기를.....
이 댓글을
슬로프 대여료가 비싼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남기야 하겠지만, 각종 대회 개최비, 협회 운영비,,로 쓰이지 않나 싶네요. 물가가 오르는 만큼 유지 관리비도 많이 들테니까요. 생각보다 많이 오르긴 했지만 뭐 어쩔 수 없죠,,
이 댓글을
스키인구가 줄고있는 건 스키협회나 데몬들 반성할 문제입니다. 스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말도 안 되는 값비싼 강습료. 조금 실력되면 비싼 검정료 등. 아무리 4개월 정도 돈벌이라지만 현실적으로 일반국민들은 이해 못 할 시스템입니다.
이 댓글을
실제로는 빕 대여료 보증금이 2만 원이라 검정비용은 164,000원입니다.
이 댓글을
자본주의 사회에서 16만 여원도 무관하다고 1,000여명이 응시하니
가격 더 올려도 될 듯한데요.ㅋ
이 댓글을
저도 폭리라고 생각해서 레벨은 시험칠 생각도 없는데
레벨2시험 1분만에 마감되는 거 보니 더 올릴 듯하네요.
이 댓글을
뭐 이러다 보면 캐나다나 미국 혹은 일본으로 레벨시험 치러 다니는 날이 올 수도 있겠네요.
스키도 타고... 레벨 시험도 보고... 상품이 나오지 않을까요? ^^
그때 가서 애국심 호소하고 국내 레벨 운운해봐야... 뭐 자본주의 사회니까요.. ^^
이 댓글을
협회나 다른데서 주관하는 대회는 덜한데 특히 연맹 대회가 그렇습니다. 저도 그래서 연맹에서 하는 대회는 나가기 꺼려집니다.
연맹 운영비를 대회 치러서 충당하는 느낌입니다.
이 댓글을
당연히 연맹은 영리단체가 아니니 회비와 검정료로 단체를 운영하는게 맞습니다.
다만 적합한 금액이라고 보려면 포함된 내역과 걷힌 회비와 검정료에 대한 대략적인 사용내역만이라도 공개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이슈한번 터져서 청문회 한번 열리면 다 공개될텐데
그런일이 있을까 싶네요 스키인구 자체도 적고 , 비인기 스포츠라서요 ㅋ
솔직히 공개안한다고 누가 터치할수있겠어요 ㅎ
이 댓글을
적어도 어떻게 사용되었다 고 적어야하는것 아닌가요? 그렇게 많은 응시료를 받고는 말한디 없는지?
이 댓글을
공익 법인(종교 법인 제외)이 아닌 일반 사단법인은 제무 제표를 공개할 의무가 없지 않나요? 그래도 기선전이나 레벨스트 같은 큰 행사 비용 내역은 서비스 차원에서 공개했으면 좋긴 합니다만. 그래야 더 믿고 이용하죠.
일단은 슬로프 대여 등 비용이 꽤 든다고 알고 있고,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응시하는 사람이 많으니 내릴 이유는 없겠죠.
내리면 더 몰릴 터인데, 연맹 능력으로는 인원을 감당 못 할테니 그럴 수도 없겠고요.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