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어 달 전에 궉채이 선수의 사진을 올린 것이 있는데 그걸 보고 박용호 선생이 궉 선수에게 강습 좀 받게 해 달라고 하여 주선을 해 준 바 있습니다. 그렇게만 하고 잊고 있었는데, 박용호 선생이 HanRide의 네이버 밴드에 사진을 올렸더군요. 오뚜기 박용호 선생은 스키를 아주 좋아하는 분이고, 지난 시즌에 KSIA 준강사 자격까지 딴 분입니다. 인라인 전성기에 잠깐(?) 인라인을 탔었는데, 뭐든 시작을 하면 끝을 보는 사람이 인라인 만은 그렇게하지 못 했었고, 그게 못내 아쉬웠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뒤늦게나마 인라인을 배워보려고 한 듯합니다.
제가 궉채이 양에게 인라인을 배우는 제일 큰 이유는 박사님께서 언급한 인라인의 재미를 못 느끼고 접는게 못내 아쉬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이유는 세계 최고의 미녀 선생님께 배워 볼 기회가 많지 않겠고 아무리 힘들어도 배우다 그만 두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제 스케줄상 두 달동안 4회 강습입니다. 이 번에 재미를 느낄 수준에 다다르지 못 하면 스키 시즌 보내고 내년에도 다시 한 번 부탁을 드려야... 캬캬캬.
이 댓글을
궉 선수는 이후 자기 이름으로 인라인 스쿨을 열고 궉 강사로 활동 중이고, 매 주말 한강에서 로드런을 하고 있지요.
https://youtu.be/HD87kXKa1DU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