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사카에 거주하고있구요
겨울에 스키장을 가려고하는데 홋카이도는 너무멀고 나가노쪽으로 가려고 합니다.
아는분 말씀들어보니까 야간에버스를타고가는 형식으로 1박4일 일정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스키장에 가는방법에대해서 자세히 알고계신분은 사이트라던지 가는방법을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사카에 거주하시는군요..
네..일본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심야버스를 이용하는 무박2일, 1박3일 등의 현지팩이 존재한답니다.
보통 오사카 난바역 등에서 20시경에 탑승하여 다음날 이른 아침에 도착후 스킹을 즐긴후 1박하고
이튿날 15:00정도에 맞춰 오사카로 복귀하는 여행입니다.
현재 체크해보니 아직 겨울시즌 프로그램 및 요금이 미정으로 되있습니다.
9월달경에 나올것 같구요. 추구 확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사카에 거주하시는군요..
네..일본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심야버스를 이용하는 무박2일, 1박3일 등의 현지팩이 존재한답니다.
보통 오사카 난바역 등에서 20시경에 탑승하여 다음날 이른 아침에 도착후 스킹을 즐긴후 1박하고
이튿날 15:00정도에 맞춰 오사카로 복귀하는 여행입니다.
현재 체크해보니 아직 겨울시즌 프로그램 및 요금이 미정으로 되있습니다.
9월달경에 나올것 같구요. 추구 확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댓글을
기회가된다면 같이한번갔으면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