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Home스키스키 타임라인
타임라인(통합 게시판)은
'읽기/추천'만 가능합니다.
'쓰기/수정' 등은 개별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카브 스키복에 대하여 질문이에요!!!

신장 190cm

몸무게 120kg

허벅지 굵은 편인데 카브 스키복 3xl입으면 맞을까요?
현재는 펠리체 스키복 입고있는데 스키복을 바꾸려고하는데 카브 스키복 사고 싶어서요
4-5년동안 스키시즌 즐기고있는데 카브 말고도 스키복 사이즈 큰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없이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130스키어님께 힘이 됩니다.

이 게시물을

댓글'1'
포카칩
  • 2026.04.09

체격이 정말 부럽습니다.

3XL 입으시면 될 것 같아요.

타 브랜드 제일 큰 사이즈 입으신다고 해도 마찬가지일 것 같네요.

저라면 쉘로 구입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쉘이 같은 사이즈를 입었을 때 조금 더 여유있었습니다.

따라서 쉘 자켓과 팬츠로 구입 후 속에 레이어드 해서 입으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추천
섬네일
1시간 전
조회 수: 9
추천: 0
2026.06.14
조회 수: 132
추천: 1
2026.06.02
조회 수: 655
추천: 10
2026.05.31
조회 수: 367
추천: 6
Advertisement
2026.05.13
조회 수: 210
추천: 3
2026.04.29
조회 수: 502
추천: 3
2026.04.29
조회 수: 245
추천: 6
1시간 전
조회: 9
댓글:  0
추천:  0
조회: 9
댓글:  0
추천:  0
20시간 전
조회: 56
댓글:  0
추천:  0
조회: 56
댓글:  0
추천:  0
2026.06.14
조회: 132
댓글:  0
추천:  1
조회: 132
댓글:  0
추천:  1
2026.06.13
조회: 80
댓글:  0
추천:  1
조회: 80
댓글:  0
추천:  1
2026.06.02
조회: 655
댓글:  0
추천:  10
조회: 655
댓글:  0
추천:  10
2026.06.01
조회: 348
댓글:  0
추천:  8
조회: 348
댓글:  0
추천:  8
2026.05.31
조회: 367
댓글:  0
추천:  6
조회: 367
댓글:  0
추천:  6
2026.05.28
조회: 232
댓글:  0
추천:  1
조회: 232
댓글:  0
추천:  1
2026.05.26
조회: 227
댓글:  0
추천:  1
조회: 227
댓글:  0
추천:  1
2026.05.24
조회: 704
댓글:  4
추천:  0
조회: 704
댓글:  4
추천:  0
Advertisement
2026.05.22
조회: 347
댓글:  2
추천:  1
조회: 347
댓글:  2
추천:  1
2026.05.13
조회: 210
댓글:  0
추천:  3
조회: 210
댓글:  0
추천:  3
2026.05.09
조회: 644
댓글:  1
추천:  9
조회: 644
댓글:  1
추천:  9
2026.05.08
조회: 355
댓글:  1
추천:  0
조회: 355
댓글:  1
추천:  0
2026.05.01
조회: 530
댓글:  0
추천:  3
조회: 530
댓글:  0
추천:  3
2026.04.29
조회: 394
댓글:  0
추천:  1
조회: 394
댓글:  0
추천:  1
2026.04.29
조회: 502
댓글:  1
추천:  3
조회: 502
댓글:  1
추천:  3
2026.04.29
조회: 245
댓글:  0
추천:  6
조회: 245
댓글:  0
추천:  6
2026.04.27
조회: 745
댓글:  4
추천:  1
조회: 745
댓글:  4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