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보관왁싱해서 보관했고 이번시즌엔 월드컵 모델 위주로 타서 반시즌정도만 탔습니다. 현재 보관왁싱은 안되어있고 에지정비도 1번정도만 받아서 여유 많습니다. 월드컵 타시기 전 이 모델로 타시면 좋습니다 피로도도 없고 잘 눌리고 고속활주에도 좋습니다. 베이스도 형광이라 좋고 상판은 한번 보드가 와서 박은적 있지만 베이스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직거래만 진행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연락주세요


자세한 사진은 연락주시면 보내드릴게요 용량때문에 안올라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