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s9i 프로 타는데 부츠를 아토믹껄로 다시 구매하였어요!! 그래서 바인딩이랑 사이즈좀 맞출겸 끼워서 전압조절을 하려는데 부츠랑 바인딩이랑 결합하였을때 나사가 들어가지도 나가지도 않아야 한다고 들었는데 꽉 쪼아봐도 튀어나오고 풀어도 튀어나오고 어떡해하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
우선 바인딩 힐 피스나 토피스의 위치를 재확인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부츠아웃쉴의 사이즈보다 바인딩의 홀 세팅이 더 클때 생기는 현상입니다.
우선 바인딩 힐 피스나 토피스의 위치를 재확인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부츠아웃쉴의 사이즈보다 바인딩의 홀 세팅이 더 클때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 댓글을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