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부츠를 사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랩터 포뮬러 칼리버 엣지 이렇게 보이는데 차이점이 뭘까요?
어떤걸 사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디자인 차이인지요
실력은 이제 막 카빙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라스트 플렉스 이런건 알고 있습니다
랩터 레이싱 ㅡ 소재 무거움, 힘전달 빠름 정확,그립워크 거의 없음, 라스트 좁음
포뮬러 퍼포먼스 ㅡ 소재 상대적 가벼움, 그립워크 가능, 라스트 중간, 기타 특성 중간
엣지 ㅡ 편함, 경량소재, 발볼 라스트 넓음, 강한 스키는 실력에 따라 누르기 힘이 듬
칼리버는 안 신어봤습니다.
구력과 스키 특성에 맞춰 사세요.
랩터 레이싱 ㅡ 소재 무거움, 힘전달 빠름 정확,그립워크 거의 없음, 라스트 좁음
포뮬러 퍼포먼스 ㅡ 소재 상대적 가벼움, 그립워크 가능, 라스트 중간, 기타 특성 중간
엣지 ㅡ 편함, 경량소재, 발볼 라스트 넓음, 강한 스키는 실력에 따라 누르기 힘이 듬
칼리버는 안 신어봤습니다.
구력과 스키 특성에 맞춰 사세요.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