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스키장은 무주, 용평, 하이원, 웰리힐리 이렇게 가봤고
원래 계획은 올해 무주 시즌권 구매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서 X6 시즌권에 지산이 포함되서 지금 뭘 구매할지 고민입니다
X6를 구매하면
주중에는 야간에 지산에서 강습받고 주말에는 하이원 갈 생각인데
지산 설질 어떤가요? 평일 야간에 사람 많나요??
지산과 강원도권 스키장의 설질비교는 무리입니다. 강원도 승입니다.
더군다나 날이 따뜻한 주간의 경우엔 더욱 강원도의 승입니다.
시즌 초반에 모든 슬로프가 열리지 않은 평일 야간에는 북적거립니다만,
전체 슬로프가 열리면 큰 대기 없이 탈만합니다.
지산의 최대강점은 수도권 충청권등에서의 접근성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지산에서 활동하는 레벨3이상의 정강들도 많이 계시고 허승욱스키스쿨도 있으니 원하시는
강사분께 강습 받으시고 열심히 주중에 연습하시기에는 좋은 스키장입니다.
지산..
예전엔 그나마 관리도 하고했는데 정설팀 이직한후로
단차도 심하고 . 눈관리도 안돼고 눈뿌리는거 시즌에 1~2번 볼까 말까..
그냥 가까운거 외엔..
탈만합니다. 상급리프트기준 평일 야간 대기 5분내외.....주말 10분정도입니다.
하지만 올해 X5에 들어오고는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저도 비발비만 다니다가 애기 낳고나서 4년을 지산만 갔었는데, 애기를 키워놓고 하이원 비발디를 가니까
지산은 가까우니 그냥 타러 가는구나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지산과 강원도권 스키장의 설질비교는 무리입니다. 강원도 승입니다.
더군다나 날이 따뜻한 주간의 경우엔 더욱 강원도의 승입니다.
시즌 초반에 모든 슬로프가 열리지 않은 평일 야간에는 북적거립니다만,
전체 슬로프가 열리면 큰 대기 없이 탈만합니다.
지산의 최대강점은 수도권 충청권등에서의 접근성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지산에서 활동하는 레벨3이상의 정강들도 많이 계시고 허승욱스키스쿨도 있으니 원하시는
강사분께 강습 받으시고 열심히 주중에 연습하시기에는 좋은 스키장입니다.
이 댓글을
지산..
예전엔 그나마 관리도 하고했는데 정설팀 이직한후로
단차도 심하고 . 눈관리도 안돼고 눈뿌리는거 시즌에 1~2번 볼까 말까..
그냥 가까운거 외엔..
이 댓글을
탈만합니다. 상급리프트기준 평일 야간 대기 5분내외.....주말 10분정도입니다.
하지만 올해 X5에 들어오고는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저도 비발비만 다니다가 애기 낳고나서 4년을 지산만 갔었는데, 애기를 키워놓고 하이원 비발디를 가니까
지산은 가까우니 그냥 타러 가는구나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