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은 유튜브, 비메오, 다음TV팟 등에 올리시고, 링크나 임베디드 코드를 올려주세요.
2024.01.31 13:18
비 김 (Bea Kim), 하프 파이프 라이더 - 클로이 김을 잇는 차세대 주자
조회 수 298 좋아요 0 댓글 2
스키와 스노우보드 월드컵과 세계 경기 소식을 알려주는 NBC Sports 채널에서 소개된 이제 16살 난 비 김 (Bea Kim) 이라는 한국계 미국 소녀가 스위스에서 열린 첫 출전 월드컵 경기에서 2위 했다는 소식과 인터뷰 영상입니다. 유명한 클로이도 출전했는데, 그만 미끄러져서 4위에 머물렀고, 특이한 건 1위가 오노 미츠키라는 일본 선수고 3위도 루키 토미타라는 일본 선수로 1위부터 4위까지 동양인 선수들이 쓸었네요. 뉴스 진행자가 비가 클로이에게 한국말로 언니라고 부르는 걸 소개하기도 하네요. 정말 대단한 소녀들입니다.
비는 클로이처럼 캘리포니아 맘모스 산 (매머드, Mammoth) 출신으로 맘모스 산이 X 게임 쪽이 강한가 보네요. 청소년 동계 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이 모글 경기에서 선전하고 있던데, 부상없이 잘 마치길 바랍니다.
영상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으로 이동해서 시작합니다.
https://youtu.be/UMukIcZWsuU?si=HFgjsNPHMxGUuuBi&t=907
Comment '2'
-
?
-
?
그쵸. 스노우보드 쪽은 이미 월드컵이나 여러 국제 경기에서 포디움에 여러번 설 정도로 잘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스키쪽에서도 이런 분야를 계속 개척하면 스노우보드처럼 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글 쪽은 그나마 좀 되고 있지만, 다른 분야도 비슷하게 가면 환경은 다 인공으로 만드는 거라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 물론 이런 쪽으로 투자가 되어야 겠죠.
최가온 선수도 있죠..
한국계 선수들이 스노보드 해프파이프는 그냥 꽉 잡고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