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스키 시즌도 중반을 지나가고 있네요. 이번 시즌은 눈도 많고 날씨도 좋아서 스키 타기에 참 좋네요. 지난 1월24일 모나 용평에서 열린 시니어들의 스키 대회 OPAS 할배들의 행복나눔 썰매 대회 후기입니다.
이 대회는 만 60세 이상의 시니어만이 참가할 수 있고 대회 방식은 용평 메가그린의 게이트를 2회 활강한 후 좋은 기록으로 순위를 가립니다. 시니어중에서도 60~64세의 영시니어, 65~69세의 리얼 시니어, 70~74세의 슈퍼시니어, 75세 이상의 마스터부, 시니어 여자부로 나누어서 각 부문별 시상과 단체전, 연령별 핸디캡을 적용한 종합 우승으로 시상을 하고 여러 기업에서 협찬한 푸짐한 경품이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대회 운영을 도와 주신 지도자연맹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드론 촬영한 대회 영상입니다.
https://youtu.be/esQb4tWZJd4?si=K10xRaAjeuo72BRb
이 날 영예의 종합우승은 32.29초의 뛰어난 기록을 내신 김수호님이 차지했고, 각 부문별 3위까지 에게 돌아 갔고 참가자보다 더 많은 각종 경품이 푸짐하게 주어졌습니다.
젊은이들 못지 않은 빼어난 기량을 보여주신 많은 시니어 스키어들과 함께 설원의 즐거움을 만끽한 환상적인 하루였습니다. 내년 대회에도 많은 시니어들의 출전을 부탁드리고, 아직 젊으신 회원님들은 주위 선배님들에게 많이 홍보해 주세요. 너무도 즐거운 스키, 우리 오래오래 건강하게 탑시다.
참가 자격이 되려면 10년 남았네요.. 10년 후에도 대회가 주욱 이어가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댓글을
저는 매년 참가하고 이번엔 전주자로
내려왔는데 좋은 영상이 남아있네요.
행사가 앞으로 쭉 이어가길 바람니다.ㅎ
이 댓글을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