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성 보더이고 2/12일 하이원 아폴로 리프트를 탔습니다.
리프트는 4인승이고 왼쪽부터 1번이라 치면 2번에 50대 정도의 남성 스키어가 앉았고 3번에 제가 앉았습니다.
보드 특성상 리프트에 앉으면 데크가 대각선으로 되는데 제 데크는 여성 데크에 길이도 짧아 상대 스키에 닿지 않은 상태로 리프트는 올라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라가던중 본인 자리에 데크 침범하지 말고 치우라고 계속 말을 하였고, 하이원 리프트 중간에 안전바가 있어 데크는 더이상 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 상황을 설명을 했음에도 계속 데크를 치우라고 하더니 급기야 폴대로 제 데크를 계속 툭툭 치면서 치우라고 하더군요.
장비 치지말라고 말을 했는데도 계속 멈추지않고 데크를 치는데 멈추게할 방법도 없고 저도 기분이 너무 나빠서 치지말라며 데크로 그쪽 스키를 눌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리프트에서 몸을 들면서 오른쪽 플레이트로 제 데크 노즈 부분을 있는 힘껏 찼고 순간 제 발목이 돌아갔습니다.
리프트에서 내려서도 계속 쌍욕을 하면서 가더군요.
너무 상황이 당황스러워 잡지도 못 했습니다.
저는 그 폭행으로 발목인대를 다쳤고 부츠 옆 정강이 부분에도 멍이 들었더군요.
그리고 플레이트로 친 부분에 데크도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 일이 있은 지 5일이 지났는데도 아직 충격과 공포로 힘든 상태입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문의해본 결과 그냥 넘어갈 일은 아니라는 판단하에
하이원 리조트 측 협조로 cctv를 확보해 놓은 상태고 경찰에 진정서 제출해서 수사 진행중입니다.
이 글을 보시고 아는 지인이나 목격자나 혹시 본인이시면 먼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연락하시고 사과하시면 선처 의향 있습니다.
01046205999
작성자님의 다른 글 최근 5개 |
---|
24.02.17 2/12일 하이원 아폴로리프트에서 폭행을 당했습니다. 8 |
꼭잡기를 바라며, 선처는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 댓글을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의 정신적 신체적 상태로는 그러고 싶네요 ㅠ
이 댓글을
남일 같지..않네요..
저도 리프트 승차시 가급적이면 보드와는 옆에
앉지 않습니다..
보드 특성상 제 스키 테일 엣지쪽을 건드리는 경우가 많아서..고의는 아닌 듯하고..말하자니 싸움될 것 같고..많이 참기보다는..피하자! 쪽으로 바뀌었습니다.
어쨌든 놀라셨겠네요~쾌유하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이 댓글을
저 미친 사람 꼭 잡길 바랍니다.
옆에 보더가 앉는 경우 내 스키에 보드가 툭툭 닿거나 가끔 퍽 하고 닿을 때가 종종 있어 좀 기분이 좋지 않을 때도 있지만 그때뿐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위 같은 경우는 말도 안 되는 상황이네요.
누가 술 먹고 시비 걸려고 건드리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이해할 만한 상황인데 저 정도면 뭔가 정신적으로 이상한 듯합니다.
꼭 잡아서 법적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이 댓글을
라이딩 중에 서로 부딪친것도 아니고 고정되어 있는 데크를 내려 친걸로 상판이 저렇게 까였으면 얼마나 힘껏 내려쳤을지 .. 무슨생각으로 그런행동을 했을지 이해가 안가네요. 꼭 잡혀서 처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 세게 내려쳐서 그 순간에는 데크보다 발목이 꺽여서 정말 너무 아팠습니다 ㅠ 저 말고도 다른 피해자가 생길수도 있을것 같은데 저런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죠
이 댓글을
정신 나간 사람이네요.
이 댓글을
이 댓글을
꼭 잡고 후기글 기대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이 댓글을
충격이 크시겠어요... 피해자가 남자였어도 충격이 컸을 겁니다. 말씀하신 내용으로 말미암아 가해자가 특정되어서 연락가더라도 배째라고 나올 확률이 커보이네요... 사과하면 끝내준다해도 난 잘못없다 적반하장으로 변호사까지 선임할 확률도 있습니다. 형사처벌도 말씀하신 내용만으론 수사관에 따라 기소유예 처분 나올 수도 있어요. 가해자 특정되면 가해자 주소지 근처 경찰서에서 모든 조사 진행될 겁니다. 글쓴이님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면 그 곳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병원 진찰 꾸준히 받으시고 정신과도 꾸준히 다니시고 민사도 거세요. 근데 민사까지 이겨도 돈주기 싫어서 배째라하면 가압류 가처분 신청해야되고 끝이 안날 수도 있어요. 나이 50먹고 이딴 행동할 정도면 그러고도 남죠;; 잘못한 사람 잡아다가 벌 받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에서 피해자가 더 상처받고 피해를 보면 안되니까요. 제대로 진행하실거면 변호사 자문 및 선임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가장 좋은 건 가해자가 빨리 인정하고 피해자분께 진심어린 사과하는 것인데 그러길 바랍니다. 재판까지 가면 승자는 없어요 더러운 꼴 보면서 더 상처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이 댓글을
올해초에 있었던 일이군요.
지금은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일부러 그런것도 아니고 스키 상판은 본인이 타면서도 부딪히고 긁힐수도 있는데 왜들 그렇게 오버를 하는지....
꼭 잡으셨기 바라고 다시는 저런짓 못하도록 금융치료 단단히 받았기를 바랍니다.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