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Home스키스키장 후기/정보
쓰기
하이원리조트
하이원스키장.밸리스키하우스 정수기 하나없고 샤워장 막고 스키스쿨 새치기부터배움

오늘 하이원에서

20250111_083119.jpg
 

용감한 여성분 1분이 피켓 시위 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하이원에 말하고 싶은 내용 피켓으로 적어 주셔서 시위하고 계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4년전부터 밸리스키하우스 에어건 바꿔달라고 4년 얘기하니 올해 바꿔놓은듯 하더라구요.... 모두 다 작동 다 잘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스키하우스 4년 얘기했습니다(컨프레샤 하이원에서 거의18년 사용한듯)
스키 보드만 타는 우리들에게 어쨌든 도움을 주시고저 하는 모습 많은 방향을 시사한듯 했습니다
이글 보시고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에 불만 접수를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 여성분에게 도움 되라는 것보다 스키장을 찾는 여러분들의 권리라고 생각됩니다
위여성분께서 사진 sns 통해서 하이원 홍보(?) 많이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하락 받았으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밸리스키하우스 물먹을곳 없음(2000원주고 생수 사먹어라)
2. 남녀 탈의실 샤워장 없어졌습니다
3. 충전기 꼽을 곳 없습니다
4. 추운 날 몸 녹일 곳 없고 말릴 곳 없습니다
5. 누구는 리프트 30분 줄서는데 스키 강습받으면 새치기부터 배웁니다(이부분은 리프트구입 시즌권 구입시 고시내용 받은적없었기에 강습생들 강사 뒤로보내야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슛돌이1님께 힘이 됩니다.

이 게시물을

댓글'20'
그런대로
  • 2025.01.12

하이원 오픈초기 셔틀타고 복귀때 탈의실 샤워장에서 뜨거운 온수로 몸 녹이고, 편의점에서 맥주캔 한 모금하고 잠 들었다 깨면 서울이었는데....

 

그리고 2년 시즌권끊으면 샤우나 입욕권 10장도 주고 했는데 그때가 개꿀이었네요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3
  • 수정: 2025.01.13 21:02:24

5항빼고 1,2,3,4항은 상거래상 문제가 없어보입니다만, 

1,2,3,4항이 싫으면 그냥 다른 스키장을 이용하시지, 왜 굳이 피켓들고...선동을 하시는지.....

그런 정신이라면 벤츠나 애플스토어가서 피켓들고 수리비, 부품값이 왜그리 비싸냐 ?? 하시길 바랍니다....

수리비가 얼마인지는 아시죠???? 하긴 만만한게 홍어니....

유럽스키장 가서 7,000짜리 생수를 드셔야 정신이 번쩍드실듯 .... 

5항만 피케들고 시위 하셔야 정당성이 있을텐데 아쉽습니다.

이 댓글을

맥주
  • 2025.01.13

오히려 제가 보기엔 5번은 문제가 없는것 같은데요.

비싼 돈 주고 강습 받는데, 한시간에 한두번 타면 다신 강습을 안받으려 할것 같네요.

강습생이 넘쳐 흘러서 그것때문에 대기 시간이 길어진다면 모를까요....

다른 것들은 뭐, 있으면 고맙다고 할수 있는 것들로 보입니다.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4
하이원은 최근에는 가보지 않았고 위 언급하신 강습생 우선탑승시스템을 알수 없어 더 이상 논평할 수 없으나...
지산의 경우 모든 상급자 리프트가 주말에도 강습생 우선탑승 시스템 입니다.
한마디로 시즌권소지자나 관광스키어는 찬밥 ,, 차별대우..새...
이게 왜 안좋으냐면 지산은 장사가 잘되 리프트줄이 깁니다.....
우선탑승자들을 멀끄러미 보고 마냥 기다리면 분노 폭팔이죠....이거 매우 않좋은겁니다.

반면에 대명같은 경우 리프트가 없는 완만한 작은 슬로프를 만들어 왕초보 분들 무더기로 강습 잘 받습니다.....
그리고 모든 리프트는 줄을서야 하고 공평합니다.

지산의 차별대우는 나만 화나는게 아니라 25년전부터 제가 아는 모든 지인 스키어들의 불만이였다는 사실...
상급자 전코스를 강습생우선배정은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한군데정도만 그렇게 하시지 왜 ????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3

그래서 내가 지산은 절대 안갑니다.

1234항은  정정당당하게 돈내고 서비스를 즐기시면 될 일인데 5항은 분노 폭팔... 

그래도 피켓 선동은 나는 안하죠.. 다른데 가면 되니까....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4

원글작성자 슛돌이1님에게 묻습니다.

첫째, 저 사진은 누가 찍은건가요?

둘째.. 저 사진의 피켓내용부분이 확연히 합성으로 보이는 건 왜지요??

세쩨: 저 사진속의 인물은 여자가 아니라 남자로 보이는건 뭡니까???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5
  • 수정: 2025.01.15 18:48:03

저 사진속 인물의 손은 고릴라손만큼 거대하신데 어떤 여성분인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설마 슛돌이1 님은 아니겠죠??
아직 답장이 없네요... 빤스런 ?

이 댓글을

어제 웰리 시즌개시 휘팍  그리고 중간에 대명 여긴느 휴게소에 물이없어여 즉 돈주고 사먹으라는거죠

휘팍 웰리 중간휴게소 물 정수기 무료 ...

뭐 생각하기 나름이져 ..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4
  • 수정: 2025.01.14 23:11:24

물주는 스키장이 좋으면 그냥 거기 가면 될 것을 "물팔아먹는 봉이 김선달이니 카지노 돈세니~~ "
하면서 겁박하면 되겠습니까...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시는건 나쁘다고 볼수 없어도,
"왜 공짜 안줘..함 여기저기 망신 당해볼래 " 하는 식의 겁박하는 태도는 나쁜겁니다..폭력의 범위는 광범위하다는 사실..
원글 말미 에 있는 내용, 그대로 한다면, 리프트권 계약서에 물줘야 한다는 내용 있습니까???? 내로남불인가요?
그냥 1.5리터짜리 하나 싸가지고 가세요.. 싫으면 그 스키장 가지 말고요....

이 댓글을

홍씨
  • 2025.01.14

요즘은 떼쓰고 시위하고 선동하는게 우리나라 문화가 된 듯 하여 보기가 좋지않네요.

로조를 보는 기분이랄까...뜻대로 안되면 파업하고...

저러는게 마치 법이고 정의고 진리고 양심이고 가치라고 착각하는듯요.

이 댓글을

외국은 어떤데 할 필요 뭐가 있습니까... 여긴 한국인데...

물한잔에 인색할 필요 있나요?

어딜가나 물을 사먹어야 하는 나라와 우리나라를 비교하는 건 맞지 않습니다.

 

탈의실 없어진 것은 좀 큽니다.

샤워실이야 지금까지 타 스키장에 거의 없던 혜택이었다고 해도... 탈의실은 아니죠.

탈의실 없는 스키장이 몇이나 됩니까???  더구나 하이원 규모에?

 

리프트 사용은 뭐 적당선에서 합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패트롤은 몰라도...

스키스쿨에서 모든 리프트에 우선 탑승한다?  이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스키장이라는 곳이 서비스가 상품인 곳인데...

그 상품이 예전만 못하게 변했다거나, 다른 상품들보다 어떤 면이 떨어진다면...

불평할 수 있는 겁니다...

구매한 고객이 아니더라도 비교해보고 여기가 좋네 여기가 나쁘네 하며 깔 수 있구요,

더구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직접적인 개선을 요구할 수도 있는 겁니다.

 

여기가 마음에 안들면 다른 곳에 가면 되나요? 

LG TV가 맘에 안들면 삼성 TV를 사면 되나요?

삼성을 샀는데... 삼성도 어떤 점이 맘에 안들면요? 

다시 LG로 갑니까? 아님 아예 TV를 안사야 하나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는 그냥 그대로 받아들이고 토달면 안되나요?

그냥 속으로 ㅆㅂ 한마디 하고 다른 상품과 다른 서비스를 다음번에 택하면 되는 건가요?

그렇게 넘어온 다른 상품과 다른 서비스는 완전무결하여 하자나 불만, 불평, 개선사항들이 없던가요?

평생을 모든 상품과 서비스에 그렇게 대처해 오셨는지...

아니면 스키장만은 예외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끝으로, 본인의 불만을 표현하고 사람들의 공감과 호응을 유도하는 행위는 민주주의에서 당연한 것입니다.

거짓정보를 얘기한다거나 왜곡하면 문제가 되겠지만요.

그 내용이 정당하고 많은 지지를 받으면 여론이 될 것이고, 위 경우 해당 회사(하이원)이 압박을 받겠죠.

그렇게 서로 타협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이 민주주의 아닌가요?

주장하는 내용이 신뢰성이 없다거나 일반적이지 않고,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지 못하면 그냥 사장될 겁니다.

그 또한 자연스럽고 당연한 겁니다.

저도 위 내용중 극공감하는 것도 있고, 조금 공감하는 것도 있고, 좀 생각이 다른 것도 있습니다.

그런데 말 자체를 못하게 한다? 입자체를 막아버린다? 어떠한 행동으로든 의사표현을 못하게 한다???

세계 모든 민주주의 나라에서 법적으로 발언과 표현과 시위의 자유를 보장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

"인민"과 "독재"라는 말이 들어가거나 숨어있는 유사품, 불량품 민주주의 나라들 말고요.

(이런 나라들이 반대로 보장하지 않고 제한 내지는 금지하는 데에도 이유가 있겠죠?)

 

스키정보 사이트에 이런 류의 내용으로 댓글 길게 쓴 점은 미리 사과 드립니다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6
  • 수정: 2025.01.16 22:34:39

투온님께서 "본인의 불만을 표현하고 사람들의 공감과 호응을 유도하는 행위는 민주주의에서 당연한 것입니다.

거짓정보를 얘기한다거나 왜곡하면 문제가 되겠지만요." 라고 하셨는데...... 맞는 말이예요...

 

원글은 왜곡된 주장과 과격한 선동으로 투온님 말씀마따나 "문제가 많이 됩니다"...

물도 팔아먹는 봉이 김선달이라는둥.. 카지노 돈세는 기업이라는 둥 악덕이미지 선동....

내용을 살펴보면 결국 물뿐이 아니라 사우나도 공짜로 해달라 -- 이게 말이 됩니까???

 

제일 나쁜건  자신의 이익(공짜)을 관철하기 위해 모두 나서서 기업을 겁박하자고 ..

공중에 선동질하는게 정말 나쁜거예요.. 그래서 제가 화가 많이 났습니다.

가짜뉴스, 거짖선동이 판을 치고 있는 작금의 대한민국을 계몽? 해야한다는  

사명감때문에 화가 많이 났습니다

 

그리고 제가 혐오하는 것중 하나는 댓글을 대충 보거나 제목만 보고 비난글을 쓰시는 분들이 있는데 

투온님도 그런 인상이 짙네요....

꺼적대기 탈의장이 있으면 됬지 탈의실이 없다니요??  옷만 바로 갈아입으면 되는데 무슨 호텔 룸서비스 찾습니까??? 

더구나 저 남자같은 여자분? 의  꺼적데기 운운 ....탈의실이 없다는 건  왜곡, 선동질입니다...

그 꺼적데기가 유리창입니까? 관람가라니? 참... 선동질도 정도껏해야....

 

그리고 저의 첫번째 댓글에서 밝혔듯이 "5항만 피케들고 시위 하셔야 정당성이 있을텐데 아쉽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다시 말해 제가 정당한 시위까지 무조건 막아야 한다는 사고를 가진 사람은  아니라는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온님이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는데......

"그런데 말 자체를 못하게 한다? 입자체를 막아버린다? 어떠한 행동으로든 의사표현을 못하게 한다???

세계 모든 민주주의 나라에서 법적으로 발언과 표현과 시위의 자유를 보장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 "

 

라고 하셨는데 제가 언제 다른 사람의 말자체를 못하게 했습니까???  그런 언급을 제가 했는지 제 글을 다시 잘 보세요...

 

그리고 시즌권가지고 25번 정도 스키장 출격하면 한번에 15,000원정도 스키장에 내는거예요..

제가 아는한 시즌권자중에서는 커피나 사우나 안가는건 고사하고  외지에서 햄버거나 도시락싸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돈 더럽게 안쓰면서  물 공짜로 달라고.. 아이고마 치사해서 정말....그렇게 살지 맙시다.

 

적어도 제 생각에 스키어들이 1,5리터짜리 물싸지고 와서 마신다고 스키장이 뭐라고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최근에 장사가 안되 스키장이 3군데가 망했지만, 물싸가지고 온다고 뭐라할 스키장은 없습니다. 그런데 왜 물 팔아먹는 봉이 김선달입니까??????

 

 

 

 

 

 

이 댓글을

미뉴에뜨님은 화가 많이 나셔서 피켓든 사진의 사람에 대해서도 고릴라손 운운하시면서 남잔지 여잔지 따져 물으시고, 저 또한 제목만 보고 비난글 쓰는 사람으로 몰아가시네요.
아뇨, 다 읽었구요... 그리고 나서 저도 댓글 단 겁니다.
표현의 정도에 대해 미뉴에뜨님과 저의 허용한계가 다름은 누가 봐도 알겠구요.
식수에 대한 생각도 다르고... 탈의실에 대한 생각도 참 다르군요.
네, 전 식수 정도는... 정수기 정도는 비치해 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붐비는 로비 중앙 가장 유동인구 많은 벽에 떡하니 있는 커튼한장의 탈의부스 몇개로는 만족 못하겠습니다.
호텔 서비스요?
도데체 우리나라 어느 스키장 탈의실이 호텔 서비스 급인가요?
하이원 밸리스키하우스의 고시원 원룸만한 탈의실이 호텔 서비스 급이었나요?
그마저도 없애버렸는데 아예~ 뭐 화장실에서 안갈아 입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죠 하고 지나가나요?
사우나는 또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 인가요?
기존 하이원 탈의실 이용은 해 보셨나요???
미뉴에뜨님 어법으로 얘기 하자면, 뭐가 있고 뭐가 없고 뭐가 바뀌었는지 잘 알지도 못하면서 본인 생각에 빠져 결론 내고 댓글 다시는 그런 분들이 계신데 미뉴에뜨님도 그런 인상이 짙네요.
시즌권 구매자 중에 25번 혹은 그 이상 방문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많은 수의 주말 스키어들은 20번 넘기도 힘들 겁니다.
방문할때마다 얼마를 사먹고 쓰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정수기 좀 설치해 달라는 말이 타인에게 치사하게 그렇게 좀 살지 마라라는 소리까지 들어야 하는가 싶습니다.
정수기든, 고시원 원룸만한 탈의실이든... 화장실의 휴지처럼 제기준에는 충분히 요구할 만한 사항입니다.
국내 탑3 규모라는 스키장에서... 중간에 육아때문에 많이 비기는 했지만 오픈때부터 다닌 스키장이기에
애정이 있고, 잘 됐으면 좋겠고, 여러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추천받는 스키장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만한 스키장이라면... 정수기 정도는... 조그마한 탈의실정도는 무리한 요구도 아닙니다.
뭐 따지고 보면 이건 제생각일 뿐이고, 미뉴에뜨님 댓글은 님의 생각일 뿐이니
굳이 같아야 할 필요도 없고... 뭐라고 적은들 평행선을 갈 수도 있습니다... 뭐 다 좋습니다.
다만... 저보고 댓글들을 다시 보라고 하셨죠?
미뉴에뜨님도 다시... 화났다는 그 마음 가라앉히고 본인 댓글 보시기 바랍니다.
생면부지의 타인과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그렇게 공격적일 필요도, 엄하게 가르치려 들 필요도 없습니다.
안그런듯 자꾸 개인을 특정하고 구체화하시는 공격적인 어법을 가지고 계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본인 생각과 부합하는 5항만 선으로 결론내고는
다른 항목들은 처음엔 사용한 문구 등을 지적하며 시작을 하더니
결국은 내용들까지도 공격하셨습니다, 그것도 특정하고 구체화해서요.
제 댓글이 내용의 주객이 바뀌어 쓸데없이 길어진 이유였기도 했고... 지금 이 댓글도 길어지네요.
저의 그릇이 변변치 않아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6
처음부터 정수기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좋은 말로만 하시면 누가 뭐래요??..
투온님 말마따나 원글이 거짖정보, 왜곡으로 문제가 있다 하는걸 지적한건데
이제는 공격적이다??... 쩝......그만둡시다....

이 댓글을

슛돌이1 (작성자)
  • 2025.01.23
  • 수정: 2025.01.25 01:13:01

님 글에 댓글 달고 싶은데 달면 논쟁 벌어질까봐 적지 않겠습니다....님 편한대로 생각하시고 적으세요...말하는게 남에게 배려가..전혀..빤스런 이런.저급한 언어 사용히는 당신과는 격 떨어져서 말하고 싶지도 듣고싶지도 않습니다..

이 댓글을

에렌펠트
  • 2025.01.17
  • 수정: 2025.01.17 03:27:06

여기는 워낙 실력자 분들이 많아서 리조트 자체 강습을 전혀 이용하지 않는 입장에서 5번에 공감하는 분들이 많군요. 사실 모든 리조트에서 자체 스키스쿨 강습은 리프트 줄 건너뛰게 합니다. 심지어 외국에서도 강습시 많이들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패찰권 사서 하는 사설 강습에는 없는 차별점이고, 저도 이 혜택 때문에 리조트 자체 강습만 매주 받습니다. 하이원은 아니고요. 이번 시즌에는 평일 저녁에 주로 받아서 리프트줄이 어차피 거의 없지만 지난 시즌에는 주로 주말에 받았는데, 칼같이 끊는 2시간 강습에 주말 리프트줄 기다리느라 1시간에 2번 타고 내려온다 상상하면 비싼 강습비를 내는 의미가 없을 정도로 너무 손해네요. 그래서 저는 강습생 리프트 줄 우선 통행은 차라리 시즌권 계약사항에 고지하고 더 당당하게 했으면 합니다. 사실 스키장의 운영 재량 부분이라 굳이 사전 고지 필요한지도 모르겠는데 그냥 그만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쯤으로 이해하겠습니다. 그런데 다른 곳은 어떨지 몰라도 요즘 스키 인구가 많이 줄어 제가 가는 리조트는 이번 시즌 강습생도 정말 많이 줄고 고용된 강사 수도 줄었습니다. 가끔 와서 끼어드는 강습생 정도는 리프트 줄 조금 늦어져도 기다려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스키 배우러 온 강습생한테 좋은 마음으로 기꺼이 양보하고요. 어느 리조트든 자체 강습생은 리프트 줄을 대단히 느리게 할만큼 많지 않을 겁니다. 만약 리프트 줄이 긴데 강습생 여러 팀이 몰리면 사람들 좀 보내고 간격 알아서 좀 두면서 끼어들고요. 실질적으로 늦어지는 정도 보다는 나는 기다리는데 왜 너는 새치기하냐 라는 형평성 마인드 때문에 부정적인 감정이 앞서는 것 같은데 조금 너그럽게 이해해주고, 만에하나 끼어드는 강습생이 너무 많아서 전반적으로 리프트 줄 운영이 지속적으로 너무 큰 지장을 받는 상황이 온다면 그때는 강습생 수를 조절하는 쪽으로 건의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자체 강습생 줄 건너뛰기는 외국에서도 흔한, 꽤 일반적인 조치라는 점을 알고 계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 댓글을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일반적인 상황은 알고, 또 모든 강습생의 우선탑승을 무조건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하이원의 경우 헤라, 아폴로, 빅토리아라는 세곳의 상급자 리프트가 존재하기에...
아테나2에서처럼 강습이 금지된 슬로프가 있으면 어떨까 하는 정도입니다.
전혀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는 주제가 아닙니다. ^^

이 댓글을

미뉴에뜨
  • 2025.01.18
  • 수정: 2025.01.19 23:14:43

상거래는 철저하게 수요와 공급의 원칙에 의해서 움직입니다.

가격이나 상품의 질이 수요/공급 원칙에 영향을 받고 결정도 되는데 공급부족,

즉 판매자 독과점이 되버리면 가격은 올라가고 질은 예전만 못할수 있습니다.

 

스키장을 예를 들면 베어스와 스타힐이 대명의 위치적 경쟁사들인데 그들이 망하니까 대명의 서비스시스템이 바로 바뀌였습니다.  대명이 20년간 ? 계속 유지해온 겨울 무료버스시스템이 바로 유료로 바뀌엿습니다.

1년후도 아니고 바로.......

 

기업은 경쟁사가 많으면 가격을 내리거나 상품의 질이 올라가는 구조이며 반대의 관계도 발생되며 

인정이나 사정은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가령 남양유업, 매일유업, 서울우유가 았는데 ㅂ ㅅ 같은 언론사들이 님양유업의 사주 개인의 가쉽거리를 연일 퍼뜨려서

소비자들이 이에 동조, 남양이 사세가 위축되거나 망하면 우유값은 바로 인상됩니다. 결국 소비자만 손해지요...

 

그렇다고 제가 기업을 무턱대고 보호하자는 뜻은 아닙니다.

두산전자처럼 낙동강오염수 방출같은 악덕기업이 푼돈 200억 벌금내고 끝났는데,유사한 사건으로 미국에서는1조에 가까운 벌금을 때린 사실에 대하여 찬성하는 사람입니다. 아니면 대표이사 형사처벌....

 

제 취지는 적어도 소비자들이 똥인지 된장인지는 판단하셔야 올바른 물가관리, 품질관리가 된다는 사실...

현기차가 한국보다 미국에서 더 싼 이유가 미국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자동차 옵션들을 가져서 그런건데

미국산이 아닌 외제차들이 질도 좋고 가격도 싸기땨문에 그런겁니다. 한국은 반대로 벤츠니 BMW가  택도 없는 가격이라도 가오잡는 한국병때문에 비싼값에 잘만 팔리니 미국처럼 싸고 좋은 외제차 효과가 없습니다. 

따라서 현기차가 한국에서 덩달아 비싸게 팔아먹는겁니다.

비싸게 팔아먹는게 현기차 잘못이냐??  아닙니다.  가오병에 걸린 한국소바자들이 결국 가격을 올린거예요......

 

현재 스키인구가 엄청 줄면서  덩달아 스키장도 없어졌습니다.

.

현재 인건비,전기값 온난화등으로 비몽사몽 위태 위태한 한국스키장들은 유감스럽지만 셀러마켓(SELLER MARKET) 이 되버렸습니다. 앞으로는더 심각해질겁니다.... 왜? 스키장입장에서는 제일 돈이되는 아이들이 없기때문에........

 

다른건 몰라도 선동해서 스키장 공격만은 해서는 안됩니다.....

 

 

 

 

 

 

 

 

 

이 댓글을

용군
  • 2025.01.20

이런 문제들 보다는 하이원에  야간 슬로프 조명이 너무너무 어둡습니다.

 

헤라3 하단에 헤라리프트 6번기둥 밑에 있는 조명은 한쪽 나간지 꽤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교환을 안해놓고 있습니다.

 

식음료 유료이건 탈의실이 작건 그것보다 안전과 관련된 조명시설에 주안점을 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헤라2 야간에 타보시면 중간 중간 음영진 부분에 검은색옷 입고 타는 분이 있으면 진짜 안보입니다. 곧 사고 날것 같아요

이 댓글을

우페포
  • 2025.01.25

1월 3일 발생했다는 사망사고와 무관치 않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도,, 안전사고에 대한 의식도 부족해 보입니다.

각자 도생의 시대이니 안전에 대한 준비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공유하기

분류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추천
섬네일
지산포레스트리조트
2025.02.17
조회 수: 453
추천: 3
잡담
2025.02.17
조회 수: 396
추천: 6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2025.02.15
조회 수: 366
추천: 1
무주 덕유산
2025.02.15
조회 수: 610
추천: 10
오크밸리
2025.02.11
조회 수: 43
추천: 0
하이원리조트
2025.02.11
조회 수: 744
추천: 0
실내 스키장(Ski Decks)
2025.02.10
조회 수: 714
추천: 2
해외 스키장들
2025.02.07
조회 수: 152
추천: 0
엘리시안 강촌
2025.02.01
조회 수: 430
추천: 0
O2 리조트
2025.01.28
조회 수: 2064
추천: 7
잡담
2025.01.28
조회 수: 150
추천: 1
지산포레스트리조트
2025.01.22
조회 수: 2204
추천: 10
무주 덕유산
2025.01.18
조회 수: 338
추천: 0
잡담
2025.01.14
조회 수: 355
추천: 0
잡담
2025.01.13
조회 수: 197
추천: 0
잡담
2025.01.12
조회 수: 221
추천: 0
지산포레스트리조트
2025.02.17
조회: 453
댓글:  2
추천: 3
잡담
2025.02.17
조회: 396
댓글:  2
추천: 6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2025.02.15
조회: 366
댓글:  0
추천: 1
무주 덕유산
2025.02.15
조회: 610
댓글:  3
추천: 10
오크밸리
2025.02.11
조회: 43
댓글:  0
추천: 0
하이원리조트
2025.02.11
조회: 744
댓글:  4
추천: 0
비발디파크
2025.02.11
조회: 4136
댓글:  6
추천: 2
실내 스키장(Ski Decks)
2025.02.10
조회: 714
댓글:  0
추천: 2
해외 스키장들
2025.02.07
조회: 152
댓글:  0
추천: 0
엘리시안 강촌
2025.02.01
조회: 430
댓글:  1
추천: 0
O2 리조트
2025.01.28
조회: 2064
댓글:  9
추천: 7
잡담
2025.01.28
조회: 150
댓글:  0
추천: 1
지산포레스트리조트
2025.01.22
조회: 2204
댓글:  3
추천: 10
하이원리조트
2025.01.19
조회: 338
댓글:  1
추천: 0
무주 덕유산
2025.01.18
조회: 338
댓글:  0
추천: 0
해외 스키장들
2025.01.18
조회: 720
댓글:  0
추천: 2
해외 스키장들
2025.01.18
조회: 147
댓글:  1
추천: 0
잡담
2025.01.14
조회: 355
댓글:  1
추천: 0
잡담
2025.01.13
조회: 197
댓글:  0
추천: 0
잡담
2025.01.12
조회: 221
댓글:  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