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0) 제목 : 해외 스키투어시 스키의 운송은 어떻게? / 정형관 - 2004-12-24 23:29:12
1월초 일본 스키 투어를 계획하고 있는데 자기 스키를 가지고 가고 싶은데 안전하게 운송 할 방법에대하여 조언 부탁드리며 혹시 투어백이 꼭 필요한지에 대하여서도 알고싶습니다.(구입가능한 곳도 아울러서)
또 일본 센다이쪽으로 투어 경험이 있는분들의 주의할점이나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의 여러고견에 미리 감사인사와 함께 올해도 즐거운 스키시즌이 되시길......
From : 61.81.78.166
정인영 제 경험상 특별한것은 별루 없습니다..용평 간다 생각하세요...센다이라면 자오스키장 같은데요..그냥 스키가방에.부츠백을 가지구 가시면 됩니다..더 좋은방법은..커다란 여행용 가방에 부츠와 스키복을 별도로 넣구..팩소주..포장김치..라면을 좀 사기시면 ..될것 같구요..왁스를 별도로 가지구 가셔야 할듯 하네요..센다이 공항에서..한국인들 좋아합니다.술,담배,총,칼..이런거 없다 하시구..그냥..스키가 좋아서 왔다구 하면 검색두 안하구 통과합니다..좋은여행 되시길..^^. 2004/12/24 23:44:12
222.101.225.186 x
정인영 한가지 더..일본은 경비가 엄청 비쌉니다..스키장이 엄청 광활하기 때문에..사전에 준비가 없다면..엄청난 경비가 깨진다구 보는데요..이런 방법을 선택해보세요..스키장내 직원들은 거의 지역주민들이 운영하기에.밥을 먹던 스키를 타던..작은 기념품을 선물해보세요...배용준이나..이병헌등의 사진이런것들을 엄청 좋아합니다..그러면 라면 한그릇에 만원인데...라면 한그릇 더주고..밥두 그냥주고 그럽니다..ㅋㅋㅋ 2004/12/24 23:54:27
222.101.225.186
로그인 없이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정형관님께 힘이 됩니다.
스키는 골프백처럼 출국할때 신고 안해도 되구요.
짐 붙일때 같이 가지고 올려놓으면 택을 붙여 줍니다..
택을 붙인 상태에서 출국장쪽에 있는 대형화물 부치는 곳에 가서 부치면 됩니다..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