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Home내 사랑 스키
쓰기 수정
스타힐에서 트위터에 올린 사진 중 일부
  • 고성애
  • 09.12.17
  • 조회 수: 406
오늘 스타힐에서 목동 실내 스키장의 박헌석 정강사님을 만나 사진 한 장 남겼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트위터에 올린 것이지요. 아이폰 사진이지만 올려봅니다.

오늘 트위터에 사진을 많이도 올려 돌 맞는 줄 알았습니다. 간신히 살아서 돌아왔습니다.^^*


- 남성용 온요네 안테나를 입은 모습입니다.


- R라인 상단의 설화.


- R라인에 오르니 반갑기 그지 없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고성애님께 힘이 됩니다.

이 게시물을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하기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추천
섬네일
Advertisement
2013.02.07
조회 수: 460
추천: 0
2012.11.15
조회 수: 368
추천: 0
2012.11.14
조회 수: 399
추천: 1
2012.11.14
조회 수: 360
추천: 1
2012.11.14
조회 수: 378
추천: 3
2018.02.22
조회: 459
댓글:  0
추천:  0
조회: 459
댓글:  0
추천:  0
2018.02.22
조회: 368
댓글:  0
추천:  0
조회: 368
댓글:  0
추천:  0
2018.02.15
조회: 561
댓글:  0
추천:  0
조회: 561
댓글:  0
추천:  0
2018.02.13
조회: 238
댓글:  0
추천:  0
조회: 238
댓글:  0
추천:  0
2018.02.09
조회: 410
댓글:  0
추천:  0
조회: 410
댓글:  0
추천:  0
2018.02.06
조회: 425
댓글:  0
추천:  0
조회: 425
댓글:  0
추천:  0
2018.02.06
조회: 539
댓글:  0
추천:  0
조회: 539
댓글:  0
추천:  0
2018.02.02
조회: 427
댓글:  2
추천:  1
조회: 427
댓글:  2
추천:  1
2018.01.30
조회: 526
댓글:  0
추천:  0
조회: 526
댓글:  0
추천:  0
2018.01.27
조회: 326
댓글:  0
추천:  0
조회: 326
댓글:  0
추천:  0
2017.02.01
조회: 1197
댓글:  2
추천:  0
조회: 1197
댓글:  2
추천:  0
2013.02.07
조회: 460
댓글:  1
추천:  0
조회: 460
댓글:  1
추천:  0
2013.02.06
조회: 421
댓글:  0
추천:  0
조회: 421
댓글:  0
추천:  0
2013.02.06
조회: 376
댓글:  0
추천:  1
조회: 376
댓글:  0
추천:  1
2012.11.15
조회: 368
댓글:  0
추천:  0
조회: 368
댓글:  0
추천:  0
2012.11.14
조회: 399
댓글:  0
추천:  1
조회: 399
댓글:  0
추천:  1
2012.11.14
조회: 350
댓글:  0
추천:  2
조회: 350
댓글:  0
추천:  2
2012.11.14
조회: 360
댓글:  0
추천:  1
조회: 360
댓글:  0
추천:  1
2012.11.14
조회: 378
댓글:  0
추천:  3
조회: 378
댓글:  0
추천:  3
2012.11.14
조회: 410
댓글:  0
추천:  0
조회: 410
댓글:  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