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건 입니다.
마지막 구매가 지난 10월이었으니 2개월만의 구매입니다. (지난 번 구매는 쌀인 줄 알고 잘못 산 현미였습니다 ㅎ)
이번에 구매한 것은 로지텍 마우스 M720 입니다.
M720은 지금도 사용 중입니다. 다만 4년 이상 사용하다보니 마우스 외관에 변형이 생겼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간혹 끊기는 현상이 있는데 시간이 갈 수록 끊김이 빈번해져서 재구매를 결심했고, 찾아보니 알리가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다른 걸 사지, 왜 같은 모델을 구매했나?
제가 생각하는 M720의 3가지 장점은
로지텍 플로우에 관한 건 제가 오래 전에 작성한 글이 있어 링크를 남깁니다.
제가 쓴 글 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글입니다.^^V
https://www.drspark.net/free_board/4868693
무한 휠 기능은 처음엔 좀 어색하고 이런 기능이 왜 필요하지 싶었는데 브라우징이나 아니면 라인 수가 엄청(?)난 페이지를 볼 때 사용하다보면...이 기능 없이 어찌 일을 하나 싶을 때도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하루정도 늦어도 괜찮아!에 관한 것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할 때 도착 약속 시간이 정해져 있었습니다. 바로 오늘(12월 04일)입니다. 그리고 약속된 배달 시간을 지키지 못하면 쿠폰(1,300원)을 준다고 합니다. 송장번호로 트랙킹을 해 보니 거의 다 온 듯 했는데...오늘이 아닌 내일 도착할 듯 합니다. 약속 시간을 초과했다며 아래 이미지처럼 1,300원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알림이 보입니다. 별로 급하지 않은 택배인데 쿠폰도 준다고 하니...'하루쯤은 늦을 수도 있지~~~' 스스로를 납득케 합니다.